초보자가이드

SF Military Action Wild Buster

다음컨텐츠

와일드버스터 세계관

3개의 태양이 빛나는 콜로란 태양계. 그 곳 에서 인간은 로터를 기반으로 찬란한 문명을 건설하고 태양계의 다른 행성으로 확장하며 유례 없는 문명의 황금기를 이룬다. 하지만 먼 우주에서 온 기계문명의 공격을 받아 파멸의 끝자락까지 몰리고 수십억의 목숨이 희생된다.

가까스로 반격의 발판을 마련한 인간들은 마침내 기계문명과의 전면전을 벌이게 된다. 일진일퇴의 공방을 거듭한 끝에 인간들은 기계문명의 마지막 보루였던 우주요새를 파괴하며 겨우 승리했지만 그 여파로 콜로란 태양계의 3개의 태양 중 하나가 파괴되고, 문명의 탄생지였던 로터 행성도 파괴되어 살아남은 모든 인간들은 마지막 희망인 타이탄으로 이주하게 된다.

하지만 타이탄은 가혹하지 그지 없었다. 인간에게는 치명적인 방사능이 별 곳곳에서 뿜어져 나오며 별의 절반은 너무나 뜨거웠고 다른 반대편은 만년빙이 녹지 않는 영구동토라 그 사이에 그린라인이라고 불리는 아주 작은 지역만이 인류가 살아갈 수 있는 공간이었다. 거기에 방사능의 영향을 받은 돌연변이들이 태어나면서, 인간들 사이에도 생존을 건 갈등과 분열이 시작되었다

한 편, 기계 문명이 전쟁 막바지에 만들어냈던 반 기계, 반 생체 병기인 브로켄도 자아를 되찾고 타이탄으로 향하면서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다음컨텐츠

GUARDIANS & ABANDON

격렬했던 전쟁에서 살아남은 것은 인간뿐만이 아니었다.
브로켄…기계문명이 자신들의 병사로 사용하기 위해 인간의 육체를 이용해 만든 병사들의 일부도 살아남아 타이탄에 도착했다. 브로켄은 기계문명의 멸망으로 인해 그들의 지배에서 풀려난 기계와 인간의 융합체 이며 자신들이 인간보다 더욱 진화된 새로운 생명체라고 생각하고, 다른 인간들을 자신들과 같은 존재로 만들기 위해 살아남은 인간들과 대적하기 시작했다.

인간들은 브로켄과 싸우기 위해 모든 인류의 힘을 모아 가디언즈라는 조직을 결성, 브로켄에 대항하기 시작했다.

한편, 살아남은 인간들 중 타이탄의 가혹한 환경을 이겨내지 못하고 돌연변이를 일으킨 사람들과 난민이 된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한데 모여 어밴던을 결성하고 가디언즈와 브로켄의 사이에서 자구책을 마련하기 시작했다.

가디언즈와 어밴던 그리고 브로켄. 세 세력이 타이탄 행성에서 치열한 생존경쟁을 시작하게 된 것이다.

다음컨텐츠

와일드버스터는 24종이 넘은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는 다른 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색다른 PVP의 전술과 재미를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